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상태바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윤성수 기자
  • 승인 2021.04.2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광산구 함께하는 대덕치과의원(대표 박병기)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
함께하는 대덕치과의원, 수익금 일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

[매일일보 윤성수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함께하는 대덕치과의원(대표 박병기)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함께하는 대덕치과의원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동참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한다. 

사진=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함께하는 대덕치과의원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하였다.
사진=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함께하는 대덕치과의원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하였다.

좋은이웃가게는 아동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굿닥터 프로젝트에 참여해 의료지원 뿐 아니라 좋은이웃가게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를 시작으로 광주전남지역 의사들의 선한 나눔 활동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병기 함께하는 대덕치과의원 대표는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광주전남지역에서 활동하는 전문적인 의료지식 및 기술을 가진 의사 5명이 모여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의료적 지원뿐만 아니라 신체적·정서, 사회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취약계층 아동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굿닥터’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