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반려동물 의료·보험 할인카드 출시
상태바
삼성카드, 반려동물 의료·보험 할인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10.0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인 취향 맞춤 ‘삼성 iD PET 카드’ 공개
삼성카드가 반려동물 관련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가 반려동물 관련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삼성카드는 반려인의 취향 맞춤 혜택에 일상 혜택을 더한 ‘삼성 iD PET 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 펫보험 포함 손해보험 등 반려인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높은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결제, 커피, 편의점 등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반려생활의 필수 업종인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쇼핑몰에서 이용시 30%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펫보험을 포함햐 모든 손해보험 결제금액의 10%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이용시 5%의 할인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더, 스트리밍 이용료를 정기결제 시 10%의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해준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5000원이다. 카드 신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삼성카드의 반려동물 커뮤니티 앱인 ‘아지냥이’에서 가능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