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민경식 기자] 에이블리가 셀프사진 관련 상품 인기에 따라 오는 25일까지 셀프사진관 ‘하루필름’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화사한 필터와 조명으로 알려진 ‘하루필름’은 인기 웹 예능 ‘환승연애’ 시즌2 출연진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해 눈길을 끈 셀프사진 명소다. 에이블리 '코디' 탭 내 '하루필름 100% 성공 코디' 콘텐츠는 주간 조회수 1위를 기록할 만큼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에이블리는 컬래버 사진 프레임을 선보임과 동시에 촬영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공적인 셀프사진룩 쇼핑을 위해 패션, 뷰티, 라이프 전상품에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전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촬영권 응모신청을 하고 행사 기간 중 에이블리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중 1000명을 대상으로 ‘하루필름 촬영권’을 제공한다.
컬래버 프레임으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아크네스튜디오 머플러’, ‘이솝 핸드크림’을 주는 이벤트 혜택도 준비했다.
해당 컬래버 프레임은 서울 강남점, 압구정로데오점, 연트럴파크점, 홍대입구역 1호점, 망원점, 성수점 등을 비롯 수원인계점, 제주시청점 등 전국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18개 지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올해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에이블리와 하루필름의 첫 번째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연말, 에이블리와 함께 즐거운 쇼핑 경험은 물론, 주변 지인과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