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신한카드는 ‘신한pLay 전자문서’와 ‘국민비서’ 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팟 맥스 등 경품과 최대 2만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4월 말일까지 신한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신한플레이 전자문서’ 신청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한플레이 전자문서’ 가입 여부와 ‘행운 복권’을 확인하면 최대 2만5000포인트에서 최소 100포인트 사이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상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국민비서’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고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에어팟 맥스(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플레이 전자문서’는 아파트관리비부터 세금고지서, 범칙금,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의 상품 안내문 등을 신한플레이를 통해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신한플레이에서는 행정안전부와 연계해 각종 행정정보를 제공하는 ‘국민비서’ 알림서비스와 함께 신한플레이 전자문서를 통해 고지부터 납부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작년 9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공인전자문서중계자 인증을 카드업계 최초로 획득한 바 있다.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