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NH농협생명은 농협금융 ESG 경영의 일환으로 오는 30일까지 녹색금융 연계 나무 심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온라인보험 가입 시 계약 1건당 나무 1그루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NH헬스케어 앱 가입 및 전자약관 수령 캠페인과 함께 진행하며 2000그루 목표 달성 시 캠페인은 조기 종료된다. 또한 나무 심기 기부행사는 캠페인 종료 이후 실시 예정이다. 농협생명은 4월 한 달간 온라인보험 가입 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NH세테크연금저축보험 △NH부자습관저축보험 △NH모두의암보험 △NH뇌심장튼튼건강보험 4종 가입 고객에게 월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농촌사랑상품권 또는 NH포인트 선택가능)을 최소 1만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이밖에 △생활쏘옥NH미니보장보험 △NH올바른지구대중교통안전보험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 △NH일년든든생활n레저보험 가입고객에게는 초회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에서 확인 가능하다.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