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의 꿈을 응원하는 ‘꿈꾸는 100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늘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지만 시작을 망설이는 일상 속 작은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100일 만에 이룰 수 있는 나의 꿈’을 주제로 사연을 공모하며, ‘애큐온 모바일 자유 예금’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14일 오후 18시까지로, 애큐온저축은행 공식 SNS 내 링크를 통해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발표는 5월 22일에 SNS 채널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최종 선발된 3인에게 꿈 지원금 500만 원을 전달하고, 목표 달성에 필요한 전문가 코칭을 제공한다. 꿈 지원금은 ‘모바일 자유 예금’을 통해 선 지급되며, ‘머니쪼개기’ 서비스를 통해 꿈 실현에 필요한 비용을 체계적으로 계획 후 자금을 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들의 사연과 꿈을 향한 100일의 도전기는 인터뷰와 브이로그 형식의 영상으로 제작돼 애큐온저축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ㅇㅋㅇ)에 공개될 예정이다.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