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NH농협카드는 지난 26일 정기구독 서비스 플랫폼인 ‘농카구독’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NH pay 앱(app)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 연령층의 고객이 기호에 맞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독하고,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정기배송형 서비스다. 구독 카테고리는 8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식음료·영양제·육아·애완용품·생필품·농협 자체상품 등 다양한 품목이 입점해 있다. 아울러 농협의 우수한 농축산품 수급 역량에 기반한 농협특화 과일구독 상품 ‘월간 농협과일맛선’을 선보여 품질 좋은 농축산 상품을 매달 간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全 상품 20% 청구할인’, ‘선착순 900원 DEAL’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NH농협 개인카드(채움)로 정기구독 신청 시 품목별 20% 청구할인 (개인별 최대 1만원) 혜택과 ‘롯데웰푸드 월간과자 마니아팩’ 첫 달 900원 정기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H pay·농협카드app이나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