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 서부발전 임직원 대상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
상태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 서부발전 임직원 대상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홍보
  • 오범택 기자
  • 승인 2023.10.1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당 월 한도액 150만원,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 가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 서산센터 직원이 한국서부발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가입 방법 및 혜택을 설명하고 있다./제공=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매일일보 = 오범택 기자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이하 공단)는 11~12일 이틀간 한국서부발전(주) 본사 1층 로비에서 온누리상품권 홍보 부스를 설치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20일 양 기관이 체결한 ‘전통시장 활성화 및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의 후속조치로 서부발전에서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홍보하고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가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배려해 줬다.

온누리상품권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발행하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전용 상품권으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지난해 8월에 신규 출시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지류형 상품권과 달리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전용앱에 등록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개인당 충전 가능한 월 한도액은 150만원이며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에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온보냉 쿨러백, 수건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 지용하 본부장은 “코로나 이후에도 경기 부진으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들의 어려움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서부발전의 상생협력은 지역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서산=오범택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