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 참석
상태바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 참석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4.03.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 참석(왼쪽부터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사진=홍형선사무실 제공

매일일보 = 한철희 기자  |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1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과 나경원, 안철수, 원희룡, 윤재옥 공동 선대위원장, 홍형선 후보를 비롯한 전국 254개 선거구 국민의힘 후보들이 모두 참가해 본격적인 국민의힘 4·10 총선 체제 출범을 알리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국민의힘 전국 254개 선거구 전국 후보들에 대한 추천장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홍형선 후보는 “오랜만에 만나는 선배 의원님들께 화성 현안에 대한 조언도 듣고 함께 협력할 수 있는 방안도 논의했다”라며, “화성 발전을 위해서라면 기꺼이 함께 해주시겠다는 선배 의원님들의 말씀에 더 열심히 화성 시민 여러분들을 만나고 소통해야겠다는 더 큰 다짐이 생겼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또한, 홍형선 후보는 “한동훈 위원장님도 화성에 큰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어서 봄이 오면 화성이 새롭게 시작하리라는 확신이 섭니다”라며, 총선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는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에서 태어나 13회 입법고시에 합격해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국회사무처, 국회도서관, 각 상임위에 근무하면서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했고 지난 2022년 7월 차관급인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으로 발탁됐다.

2023년 7월 국민의힘 당적으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화성시 갑 지역구에 출마하기 위해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직을 사임한 후 화성시갑 후보로 출마했다. 국민의힘은 지난 2월 21일 홍형선 후보를 화성시갑에 단수공천했다.

화성=한철희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