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10집 '골든 아워: 파트1'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수록곡 모두 차트인
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가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먼저 컴백 인터뷰를 가진 에이티즈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물론, 다채로운 동선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 '워크' 무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으며, 마주 본 채로 서로의 손을 터치하는 '짝짜쿵 안무'를 살짝 공개하며 본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에이티즈는 이어진 타이틀곡 '워크' 무대에서 핑크로 포인트를 준 착장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다. 이들은 그루브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유려한 춤선으로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디테일한 완급 조절로 무대를 자유자재로 유영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더불어 한층 더 탄탄해진 라이브를 뽐내며 비주얼, 퍼포먼스, 실력까지 완벽한 삼박자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타이틀곡 '워크'는 끝없는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및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 모두 벅스 실시간 차트 진입에 성공하였으며, 앨범이 발매되자 X(엑스, 구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에는 '에이티즈'와 '골든아워: 파트1'이 동시에 이름을 올리는 등 남다른 화력을 자랑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6월 1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여 컴백 무대를 펼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