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호국보훈의 달 맞아 17사단에 위문품 전달
상태바
롯데웰푸드, 호국보훈의 달 맞아 17사단에 위문품 전달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06.1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7사단과 ‘1사1병영’ 협약 체결 후 7년째 기부 이어와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우측)과 이광섭 17사단장이 위문품 전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우측)과 이광섭 17사단장이 위문품 전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 17보병사단에 3억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인천 부평 제17보병사단에서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과 이광섭 17사단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열었다.
이번에 전달한 위문품은 롯데웰푸드의 대표 품목들로 구성했다. ▲가나 프리미엄 다크밀크 블렌드 미니, ▲빼빼로 남해유자, ▲꼬깔콘, ▲이지프로틴 식물성 단백질 미니, ▲길리안 템테이션 등 군매점(PX)에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제품들이다. 롯데웰푸드는 제17보병사단과 지난 2018년 ‘1사 1병영’ 협약을 체결해 7년째 관계를 유지하며 교류하고 있다. 1사 1병영은 군의 사기 진작과 민·군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기업과 군부대가 1대 1로 협약을 체결해 상호간 협력을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롯데웰푸드는 군 장병들을 위해 매년 맛있는 제품들을 17사단에 전달해왔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1사 1병영 이외에도 2020년부터 유엔 참전용사를 추모하는 턴 투워드 부산을 빼빼로데이와 연계해 홍보하는 등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3년간 총 1300여명의 유엔 참전용사에게 감사 키트를 전달했으며, 감사 키트를 받은 참전용사 및 보훈 가족들이 감사 편지와 인증 사진을 통해 감동의 마음을 전해오기도 했다. 또, 이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국가보훈부장관 감사패를 수상했다.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대한민국 서부관문을 굳건히 지켜주고 있는 17사단 장병분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17사단과 협력관계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