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믿음강진 쇼핑몰, 여름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
상태바
초록믿음강진 쇼핑몰, 여름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
  • 윤성수 기자
  • 승인 2024.07.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라도 반값+ 강진여행’ 연계, 정기구독 체험용 쿠폰 제공
많이 살수록 할인 혜택도 커지는 ‘더더익선’ 눈길
사진=더더익선
사진=더더익선

매일일보 = 윤성수 기자  |  강진군이 운영하는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 '초록믿음강진'이 여름을 맞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누구라도 반값+ Dream 강진’ 정책에 따라 반값 관광 강진 홍보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더더익선’이라는 테마로 더 많이 살수록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초록믿음강진 회원이라면 정기구독 체험용 쿠폰이 지급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15만원 이상 구매 시 30%, 20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모바일 강진사랑 상품권을 구입하면 추가로 10% 할인이 적용돼 최대 50%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강진군이 운영하는 초록믿음 쇼핑몰의 정기구독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 농가의 판매 확대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정기구독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예산으로 이번 이벤트 비용을 충당할 계획이다. 

강진군 4차산업혁명활용추진단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은 물론 지역 내 소비자에게도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들의 판로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신선하고 질 좋은 농특산물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정기구독상품을 소비자가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누구라도 반값+ 강진여행’은 여행 비용의 절반을 최대 20만원까지 돌려주는 정책으로, 개인 또는 친구, 연인, 단체 등 누구나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두 가지 할인 행사는 초록믿음강진 쇼핑몰의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열려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초록믿음강진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록믿음 정기구독 상품은 회차마다 10%~4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초록믿음강진 쇼핑몰에서 주문 가능하며, 할인 금액은 중소기업유통센터 공모사업에 선정돼 전액 국비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