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e-모빌리티 엑스포(2024. 10. 17. ~ 10. 20.) 개최 준비
매일일보 = 김명일 기자 |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남 영광군은 지난 27일 영광군청 소회의실에서‘2024년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엑스포는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대마전기자동차 산업단지 내 영광지식산업센터 주변 부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혁신을 이루는 가치 영광의 e-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이번 엑스포는 중소형 전기차, 농업용 전동차, 전기 이륜차, 개인용 전기 이동수단 등 다양한 e-모빌리티 관련 제품 전시와 미래 신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운영위원회에서는 행사장 조성 계획, 프로그램 기획, 홍보 방향 등 전반적인 준비 상황을 공유하고, 각 분야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한 추가 개선 방안이 제시됐다.
김정섭 영광군수 권한대행 부군수는“올해 엑스포는 작년보다 전시규모를 확대해 더 많은 관람객과 참가 기업들을 유치할 계획”이라며,“e-모빌리티 엑스포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산업의 발전을 동시에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는 e-모빌리티 산업의 최신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로, 관련 산업 종사자와 일반 대중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