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미까레 3종과 랜덤 피규어 마그넷 키링, 스페셜 쿠폰 구성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는 대한민국 대표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가 베이커리 카페 ‘아우어베이커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아우어베이커리에서 함께 빵을 만드는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와 에스더 ‘바훈투르’를 테마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스트아크 빨미까레 패키지’는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빨미까레 3종과 랜덤 피규어 마그넷 키링,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빨미까레 3종에는 모코코·코니·호문 등 모험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들의 얼굴 모양 초콜릿이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모험가들은 전국의 아우어베이커리 매장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로스트아크 빨미까레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일부 프로모션 매장에서는 모코코가 그려진 메밀식빵, 아우어큐브와 모코코의 색을 담은 피스타치오 라떼 ‘모코코 더블’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로스트아크 포인트 스티커’도 지급한다. 프로모션 매장의 위치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와 아우어베이커리는 이번 협업의 판매 수익금을 활용해 향후 모험가의 이름으로 진행되는 사회 공헌 캠페인도 추진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지난 더현대 팝업스토어인 샵 로스트아크에서 사전 공개한 아우어베이커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모험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