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K팬들과의 약속 지켰다…87개국·3만 명 관객 열광
상태바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K팬들과의 약속 지켰다…87개국·3만 명 관객 열광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10.1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공연. 사진=KBS.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공연. 사진=KBS.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KBS '뮤직뱅크 월드투어' 19번째 공연,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는 스페인 마드리드의 '오디토리오 미겔 리오스' 공연장에서 현지 시각으로 1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3시간 30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전 세계 87개국에서 모인 3만여 명의 글로벌 관객을 열광시켰다.

앞서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는 갑작스러운 공연장 취소 통보에 따라 불가피하게 공연장소를 변경하게 되었지만 이러한 큰 어려움 속에서도 전 세계 케이팝(K-POP)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개최를 추진했다.

관객들은 쌀쌀하고 궂은 날씨에도 공연 전날부터 기다리며 3만 석을 꽉 채웠고, 공연 오프닝과 동시에 한마음으로 열광했다.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공연. 사진=KBS.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공연. 사진=KBS.

이날 MC 박보검은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부상 투혼으로 무대에 올랐는데, 안정적이고 탁월한 진행을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을 감동시켰다. 라이즈, 키스오브라이프, 보이넥스트도어, 엔믹스, 엔하이픈, 에스파, 피원하모니, 마마무 플러스 등 국내최정상 케이팝 그룹 8 팀의 공연은 폭발적인 떼창과 함께 스페인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특히,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관객들을 위한 엔하이픈 희승의 에너지 넘치는 솔로 무대, 마마무 솔라와 키스오브라이프의 정열적인 합동 무대, 피원하모니, 엔믹스, 보이넥스트도어의 스페셜 무대는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케이팝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공연장 변경과 악천후에도 뮤직뱅크와 케이팝 아티스트들은 전 세계 87개국 3만 명 관객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으며, 스페인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

10월 12일 스페인에서 펼쳐진 KBS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공연 실황은 오는 10월 26일 밤 KBS 2TV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