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 준비 완료…‘이지웨어 기획전’ 진행
상태바
다이소,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 준비 완료…‘이지웨어 기획전’ 진행
  • 오시내 기자
  • 승인 2024.12.0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투맨·후드티·플리스 등 총 60여종의 상품 구성
회색 색상에 기모 안감을 넣어 따뜻함을 더한 ‘기모 후드티’.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회색 색상에 기모 안감을 넣어 따뜻함을 더한 ‘기모 후드티’.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이지웨어(Easy Wear)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겨울 처음 선보인 ‘이지웨어’는 겨울철 따뜻하게 외부 활동을 할 수 있는 의류 상품으로, 올해에는 구색을 강화해 맨투맨, 후드티 등 신상품과 기존보다 개선된 플리스(Fleece) 등 총 6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맨투맨은 ‘기모 맨투맨’과 ‘베이직 맨투맨 티셔츠’ 2종류로 마련했다.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준비했으며, ‘기모 맨투맨’은 한 겨울에도 든든한 두꺼운 원단에 ‘기모 안감’ 처리를 해 보온성을 높였다. ‘베이직 맨투맨 티셔츠’는 겨울철 난방을 하는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얇은 두께감으로 간절기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면 혼방 소재를 사용했으며,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오버핏으로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넉넉한 110사이즈까지 총 4가지(95~110) 사이즈로 판매한다. ‘기모 후드티’는 회색 색상에 기모 안감을 넣어 따뜻함을 더했다. 앞주머니와 후드 부분을 조일 수 있는 끈이 있어, 한 겨울에도 착용하기 좋다. 사이즈는 M과 L 2가지로 마련했으며, 남녀공용 오버핏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지난 겨울 다양한 옷과 매치하기 쉬운 기본적인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가격대로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플리스는 재질을 개선했다. 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몽실몽실한 플러피 소재로 출시한 ‘플러피 플리스 집업’은 기존 상품에서 좀 더 쫀쫀한 소재의 면으로 제작했다.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양옆 주머니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긴팔과 조끼 타입으로 출시해 간절기부터 동계까지 아우터나 내피로 활용하기 좋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기모 트레이닝 조거 팬츠’는 겨울철 데일리룩으로 매치하기 좋은 블랙과 그레이, 2종으로 출시했다. 허리밴딩과 사이드 포켓, 기모 원단, 밑단 밴드가 포인트인 상품이다. 겨울철 활용도가 좋은 ‘패딩 베스트’는 기본 스타일의 주머니, 지퍼 똑딱이 스냅 단추 형식으로 안쪽과 바깥쪽 양 사이드 포켓이 있어 활용도도 높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작년에 플리스와 패딩조끼 등 다이소 이지웨어가 큰 사랑을 받아 올해에는 더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