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이 낳으면 차값 깎아드려요"
상태바
현대차 "아이 낳으면 차값 깎아드려요"
  • 이정미 기자
  • 승인 2010.01.0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정미 기자] 현대자동차가 경인년 새해를 맞아 출산율 높이기에 앞장서고 있다.현대자동차는 7일 "출산 가정 및 다자녀 가정에 대한 신차 구매 할인 혜택, 고급 유모차 및 유아 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2010 사랑나눔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우선 올해 자녀를 출산하거나, 다자녀 양육 가구 및 다자녀 카드 소지 고객이 연말까지 신차를 구입 할 경우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현대차 신차를 구입할 경우 ▲첫째 자녀 출산시 10만원 할인, 둘째 20만원, 셋째 30만원 할인 ▲출산과 관계없이 1990년 1월 이후 출생한 자녀가 셋 이상인 다자녀 가정은 30만 원 할인 ▲다자녀 카드 소지 가구는 2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차는 유아용품 업체 아가방과 함께 1월부터 2월 말까지 셋째 이상의 자녀를 출산한 가정이 신차를 구입할 경우, 고급 유아용 카시트를 축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2월 말까지 아이를 출산한 가정이나 고객을 대상으로 출산의 기쁨과 행복이 담긴 사진을 응모하는 '출산기쁨 사진 콘테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 총 50개의 우수작을 선정해 아가방 고급 유모차, 카시트, 보행기 등의 유아 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녀 출산과 보육은 가정에서 자동차를 필요로 하는 가장 큰 동기 중 하나"라며 "이번 사랑나눔 행복 이벤트가 출산장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