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주 행장 “혁신 성장 동력으로 글로벌 100대 은행 진입”
상태바
권선주 행장 “혁신 성장 동력으로 글로벌 100대 은행 진입”
  • 배나은 기자
  • 승인 2015.01.2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행 전국 영업점장 회의 개최
[매일일보 배나은 기자] IBK기업은행은 23일 충북 충주연수원에서 임직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열었다.이날 행사에서 권선주 은행장은 “핀테크 등 금융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혁신을 통한 성장’으로 글로벌 100대 은행에 진입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권 행장은 ”계좌이동제를 앞두고 평생고객화는 IBK가 1등 은행이 되기 위한 강력한 무기“라며 ”이를 위해 고객의 상황별 맞춤 금융서비스 제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은행은 △수익창출력 제고 △기술금융 선도지위 강화 △핀테크 산업 주도 △조직과 신채널 전략 수립 등을 2015년 주요 추진 사업으로 정했다.

이날 기업은행은 고객 응대 기본원칙으로 정확·정직·정성을 제시한 ‘3정 혁신활동’을 선포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은행으로 거듭날 것을 결의했다.

이를 위해 △상품설명 철저 △법규 및 제규정 준수 △고객정보 보호 △적합한 상품추천 △고객의견 경청 △대기고객 관심 등 6가지 실천 과제를 제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은행 임원진과 전국 800여 지점장, 20여 해외점포장, IBK금융그룹 자회사 사장단 등이 참석했으며, ‘기은최고인상, IBK명품지점’ 등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