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 개최
상태바
KB국민카드,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 개최
  • 배나은 기자
  • 승인 2015.02.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승득 KB국민카드 부사장(오른쪽)이 지난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진행된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 후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의 사무총장인 자공 스님(왼쪽)에게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매일일보 배나은 기자] KB국민카드는 지난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오는 3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저소득가정 어린이를 위해 책가방 선물 세트를 제작하는 ‘KB국민카드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임승득 KB국민카드 부사장 등 KB국민카드 임직원 50여 명과 재단법인‘아름다운 동행’의 사무총장인 자공스님 등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책가방, 도서, 학용품,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희망메시지 카드 등으로 구성된 1300여 개의 책가방 선물 세트를 제작했으며, 제작된 선물은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올해 초등학교 입학이 예정된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는 저소득가정의 생계비ㆍ의료비 지원, 청소년 장학금 및 교복 지원 사업 등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이 펼치고 있는 나눔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기부금 1억원도 전달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초등학교 입학이라는 새출발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우는 데 책가방 선물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