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훈 하나생명 사장 "자산운용 및 상품개발 등 역량 강화"
상태바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 "자산운용 및 상품개발 등 역량 강화"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6.03.2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권오훈 대표 취임식 개최
하나생명은 권오훈 신임 대표(사진 왼쪽)와 김인환 전임 대표의 이 · 취임식을 열고 김 전임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하나생명 제공
[매일일보 이경민 기자] 하나생명은 지난 23일 서소문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인환 전임 대표와 권오훈 신임 대표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권오훈 신임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지난 2년 간 어려운 난제들을 극복하고 성장의 초석을 다진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급격히 변화하는 보험산업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신뢰할 수 있는 금융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하나생명의 철학이 담긴 차별화된 상품개발에 집중하고 자산운용 역량 강화 및 방카슈랑스 영업채널 확대 등 전반적인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권 신임대표는 “직원들이 근무하고 싶어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회사의 발전을 위해 임직원들도 함께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한편 같은 날 이임식을 가진 김인환 대표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하고 직원들이 손수 제작한 사진 앨범 등 선물 증정의 시간을 가졌다.이 날 전임 대표와 신임 대표의 이 · 취임식은 직원 대표인 노사협의회의 근로자위원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