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에듀윌은 기존 ‘9급공무원 평생회원반’을 ‘올 뉴 평생회원반’으로 새롭게 론칭하고 올 12월까지 마지막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평생회원반은 선택한 직렬 및 과목만 수강이 가능했으나, 새롭게 론칭한 ‘올 뉴 평생회원반’은 직렬, 과목, 교수 상관없이 전 강좌 무한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평생회원반으로 구성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38만원 상당의 전 과정 교재도 무료 제공된다.
과목 구성은 필수 3과목에 선택과목 모두 제공이 가능하며, 대비가능직렬은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사회복지직, 세무직, 회계직, 관세직, 검찰직/마약수사직, 교정직, 보호직, 출입국관리직 등이다.
이 외에도 초보 수험생을 위한 국어, 영어, 한국사의 입문강의, 영어 과락을 피하기 위한 영어 특강, 실전과 동일하게 준비된 합격모의고사 등도 함께 제공된다.
연말 이벤트의 일환으로 선착순 9급 공무원 평생회원반 수강신청자에게 합격플래너 및 합격노트 5권, 최우선 보카 이디엄 세트, 필수과목 합격요약집 등 합격 3종 세트도 증정된다.
이광원 에듀윌 CM본부 및 학원사업본부 본부장은 “올해 국가직 4120명 모집에 지원 인원은 22만여명, 평균 경쟁률 53.8:1을 기록했으며, 이 중 21만명 이상이 공무원 시험에 다시 도전하거나 포기한다”며 “평생회원반은 기약없이 비용을 투자해야하는 수험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