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설 선물대전]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골드' 스테디셀러
상태바
[2017 설 선물대전]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골드' 스테디셀러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7.01.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이번 겨울은 유난히 독감 환자가 급증하면서 건강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 때문에 올 설에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 기억력 및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 등의 유용한 효능을 가지면서 각종 질환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을 준다.

KGC인삼공사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 중 ‘정관장 홍삼톤골드’는 액상 파우치 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정관장 홍삼톤골드는 액상 파우치 한 포에 1일 섭취 분량이 모두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며 직장 또는 야외에서도 휴대가 간편하다. 이런 장점으로 다양한 정관장 제품 중 홍삼농축액 다음으로 인기가 많다. 또 고급스러운 형태의 포장으로 선물로 전달하기 적합해 명절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정관장 홍삼톤골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앞세워 매년 30만개 이상씩 팔리는 스테디셀러다. 월 평균 판매량은 2만세트 정도이고 설과 추석 등 명절에는 선물 수요가 급증하며 두 배 이상인 약 4만세트가 판매된다. 가격은 30포 1상자에 16만원.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에 예년보다 많은 고객들이 홍삼 선물세트를 찾을 것으로 보고 2월 3일까지 설 선물세트 및 주요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