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아이팟 신제품 발표
상태바
스티브 잡스, 아이팟 신제품 발표
  • 황정은 기자
  • 승인 2010.09.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샌프란시스코(미 캘리포니아주)=AP/뉴시스】스티브 잡스 애플 CEO가 1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브에나센터 예술극장에서 아이팟 제품군을 언론 공개하며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를 설명하고 있다
[매일일보] 애플사의CEO 스티브 잡스가 1일(현지시간) 터치스크린의 나노 모델을 포함한 아이팟 신제품을 발표했다.

잡스 CEO는 이날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미디어 행사에서 “더욱 두께가 얇아진 아이팟터치 신제품에 최신 아이폰과 비슷한 특징인 화상채팅을 할 수 있는 카메라가 전면에 탑재될 것”이라며 “후면 카메라는 스냅샷을 찍고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잡스 CEO는 이밖에 아이팟셔플, 아이튠스 신제품 등을 소개하고 “이번 아이팟 모델들은 가장 강력하고 가장 큰 변화를 가져왔다”며 “지금까지 2억7500만개의 아이팟을 판매했다”고 말했다.그는 앞서 “아이폰 사용자들이 와이파이(Wi-Fi)를 통해 고화질 비디오를 전송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신제품을 제공할 것”이라며 “해당 소프트웨어 신제품은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을 경우 3개의 다른 카피를 저장하고 이를 합칠 경우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낼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한편 이번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애플의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운영체제인 iOS 4.1버전으로 해당 소프트웨어는 다음 주부터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이용자에게 우선적으로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