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證, 기업초청 설명회(Corporate Day) 개최
상태바
대우證, 기업초청 설명회(Corporate Day) 개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03.2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대우증권(사장 임기영)은 대규모 기업초청설명회(해외IR)인 ‘Corporate Day’ 행사를 싱가포르(29일)와 홍콩(30, 31일)에서 각각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 개최된 싱가포르 행사에는 POSCO, NHN, 대우건설, LG이노텍, 롯데제과, 한국타이어, SK이노베이션 등 12개 국내 상장기업과 40여 개의 해외 투자기관이 참여해 한국시장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이날 행사장에 참석한 대우증권 임기영 사장은 “지난해 글로벌 위기에도 속에서도 상당수 기업들이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하는 등 한국 기업들의 지속성장능력이 긍정적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우량기업들이 해외 투자처를 만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30일, 31일은 홍콩에서 국내 15개 상장기업이 참여해 ‘Corporate Day’ 행사가 진행되며 올해 하반기에는 미국 뉴욕, 보스톤 등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 29일 싱가포르 The Ritz-Carlton, Millenia Singapore에서 열린 대우증권 ‘Corporate Day’ 행사에 대우증권 임기영 사장(가운데)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좌측부터 이택규 이사, 이주희 파트장, 임기영 사장, 양진이 전무, 구자용 전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