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서울컬렉션’ 공식 후원 및 생중계
상태바
CJ오쇼핑, ‘서울컬렉션’ 공식 후원 및 생중계
  • 이승구 기자
  • 승인 2013.03.2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승구 기자] CJ오쇼핑은 2013년 S/S ‘서울패션위크’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서울컬렉션’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현장을 생중계 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패션위크’는 매년 3월, 10월에 개최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로 이번 2013년 S/S 행사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서울컬렉션’ 후원 및 생중계는 CJ오쇼핑과 한국 디자이너 200여 명이 활동중인 한국디자이너연합회(CFDK)가 K-Fashion의 발전과 신진 디자이너의 글로벌 진출 후원을 위해 체결한 공식후원 협약의 첫 번째 행보다.

‘서울패션위크’ 중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울컬렉션’은 이상봉, 고태용, 최범석 디자이너 등의 컬렉션으로 진행되며, CJ몰과 모바일CJ몰 웹페이지를 통해 26일 오후 1시 30분부터 생중계된다. ‘서울컬렉션’ 생중계 페이지에선 생중계 일정 및 고태용, 최범석, 최지형 등 디자이너들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최윤정 CJ오쇼핑 Trend사업부 부장은 “서울패션위크 후원 및 생중계는 디자이너 작품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며 고객에게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며 “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최신 트렌드를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