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수 롯데푸드 대표, #덕분에챌린지 동참
상태바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 #덕분에챌린지 동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종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 지목으로 임직원들과 #덕분에챌린지 참여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아랫줄 왼쪽에서 세 번째)는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아랫줄 왼쪽에서 세 번째)는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롯데푸드는 조경수 대표와 임직원들이 지난 10일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는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한국 장애인고용공단 조종란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롯데푸드는 대구경북지역에 도시락과 파스퇴르 바른목장우유를 지원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에 꾸준히 힘을 보태왔다. 또 대학생 마케터 모집에 있어서 화상면접을 진행하는 등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다양한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비롯한 많은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린다”며 “롯데푸드도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경수 대표는 다음 주자로 이훈기 롯데렌탈 대표와 강성현 롯데네슬레코리아 대표를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작돼 코로나19 진료 의료진을 격려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참여하면 된다.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아랫줄 왼쪽에서 세 번째)는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본사에서 임직원들과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