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이 조승연 작가와의 컬러버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음악의 거장 베토벤의 삶을 조명했다.
뮤지컬 '베토벤'은 전설적인 음악가 베토벤의 삶과 음악, 영혼까지 담은 작품으로 신선하고 파격적인 연출과 현대와 고전을 아우르는 독특한 미감을 통해 관객들의 재관람을 유도하고 있다. 또한 베토벤의 기악곡을 뮤지컬 넘버로 재해석하며 과감한 시도에 현대적 감각을 첨가해 음악적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작품은 개막 2주 만에 관객 수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2023년 최대 화제작으로 자리 잡았다.
해당 영상 속 조승연 작가는 클래식한 우아함과 모던함을 모두 갖춘 뮤지컬 '베토벤'의 무대에 오른 조승연 작가는 심도있는 베토벤의 실제 이야기로 시청자로 하여금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더불어, 조승연 작가의 설명과 함께 교차되는 공연 영상은 작품에 대한 기대감과 이해도를 높였다.
특히 뮤지컬 '베토벤'의 주역인 뮤지컬 배우 카이가 게스트로 등장하며 조승연 작가의 시너지로 콘텐츠의 깊이와 즐거움을 더했다. 엘리트 성악가 출신의 뮤지컬 배우 카이는 배우와 음악가의 시선으로 베토벤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전했다. 두 사람은 베토벤의 음악뿐만 아니라, 불멸의 연인, 당대 베토벤의 영향력, 음악사 속 베토벤이 지닌 의미 등 뮤지컬에서 드러나지 않는 부분까지도 다루며 폭넓고 호기심을 유발하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박효신, 박은태, 카이, 조정은, 옥주현, 윤공주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매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뮤지컬 '베토벤'은 오는 3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