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부터 매주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 관련 이미지· 영상 공개
7월 10일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 발매
7월 10일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 발매
'5세대 K-POP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김지웅·장하오·석매튜·김태래·리키·김규빈·박건욱·한유진)이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의 '하이라이징'(Hi-RiSiNG) 프로젝트의 첫 타자로 나선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늘(28일)을 시작으로 매주 하이라이징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 관련 이미지와 영상, 스무살을 맞이한 멜론에게 보내는 축전 등을 독점 공개한다. 하이라이징이 멜론의 앱 메인화면 내 배너와 숏폼 서비스 '오늘의 숏뮤직' 그리고 멜론의 각 소셜미디어 채널까지 총동원해 진행되는 프로젝트인 만큼, 이 콘텐츠들은 데뷔를 앞둔 제로베이스원의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로베이스원은 하이라이징 외에도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하며 데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홉 멤버는 유스(YOUTH)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찬란하게 빛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들은 첫 단독 리얼리티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을 통해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있고, 오는 7월 방영 예정인 tvN '놀라운 토요일'에 완전체로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7월 10일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표한다. 이들은 예약판매 단 5일 만에 선주문량 약 78만 장을 기록, 역대 K-POP 그룹의 데뷔 앨범의 선주문량 최다 기록을 작성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