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동양생명은 오는 9월 말까지 보험계약대출(보험약관대출) 이용 고객 지원을 위해, 최초 이용고객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를 통해 장기미사용자 포함 보험계약대출을 최초로 이용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최초 이용 고객은 2020년 이후 당사에 보험계약대출 이력이 없는 고객으로 정의하며,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의 대출을 실행할 시 이벤트 쿠폰이 제공이 된다.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는 ‘감사해요 고객님’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안마기기와 청소기 그리고 헤어 드라이기 등 최신 가전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반가워요 고객님’ 이벤트 참여자를 포함하여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했던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존 고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100만원 이상 대출을 실행하고 마케팅 문자 메시지 수신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동양생명은 지난 1일부터 금리확정형 상품에 대한 보험계약대출에 적용되는 최고금리를 기존 9.9%에서 3.95% 인하한 5.95%로 변경했다.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