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권은비'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영상 속 권은비는 "'스타웨이 권은비'는 같은 블록을 맞춰서 터뜨리는 3매치 퍼즐게임이다. 퍼즐만 맞춰도 재밌지만, 제 모습이 담긴 카드를 모으고 키워줄 수도 있다"라고 직접 소개했다.
이어 "저도 게이머로서 플레이할 생각에 굉장히 기대가 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우리 '스타웨이 권은비'에서 만나자"라고 덧붙이며 첫 모바일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권은비는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여름 대표 아이콘이자 MZ세대 워너비로 급부상했다.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로 가요계에 컴백한 권은비는 SBS M '더 쇼(THE SHOW)'에서 솔로 데뷔 이래 첫 음악 방송 1위의 쾌거를 이루는 등 뜨거웠던 역주행 신드롬을 정주행으로 이어가며 '글로벌 대세'의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권은비의 첫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권은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29일 정식 출시된다. 스노우볼스는 '스타웨이 권은비'의 사전 예약 참여자 수에 따라 권은비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0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