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50주년과 지오디(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김태우) 25주년을 기념하는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가 내일(28일) 방송된다. 매 공연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어 볼 수 없었던 지오디의 공연이지만, 이번에는 KBS2TV 방송을 통해 안방 1열에서도 생생한 열기와 감동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지오디도 예상치 못한 글로벌 스타의 깜짝 출연까지 성사돼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그의 영상 메시지가 공개되자 관객석에서는 환호가 터져 나왔고, 손호영은 "이게 뭐야?"라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데니안도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깜짝 놀랐고, 이내 정신을 차리고는 "와 정말 놀랐다"라며 생각도 못 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영상 속 그는 "지오디는 유일무이한 존재"라는 극찬으로 지오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과연 지오디를 놀라게 한 글로벌 스타의 정체는 누구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관객들 사이에서도 화젯거리였던 타이틀 'ㅇㅁㄷ지오디'의 의미가 드디어 밝혀진다. 본격적인 무대 시작과 함께 'ㅇㅁㄷ지오디'의 의미가 무대에서 공개됐고, 수만 명의 관객들은 그 의미에 공감하듯 환호로 답했다. 타이틀을 지은 김태우는 "굉장한 반대들이 있었다. 너무 무리수 아닌가…하지만 성공적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작전이 성공한 것 같다"라며 뿌듯해했다.
이어 데니안은 "저는 '아마도'라고 추측했다"고 밝혔고, 손호영도 “예전 기억을 떠올리며 '우면동'이라고 했다. 저희 첫 숙소였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김태우는 "많은 추측이 있었다. '월미도', '왕만두', 제가 거의 이메다라고 '이메다'도 있었다"라며 뜻밖의 오답 대잔치를 벌려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누구도 예상할 수 없었지만, 누구나 그 의미를 인정할 수밖에 없는 'ㅇㅁㄷ지오디'의 의미는 본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한가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2023 KBS 대기획 'ㅇㅁㄷ god'는 추석 전야인 9월 28일 오후 8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