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우 청송 군수, ‘청정 청송’ 이미지 살려 세계적 힐링시티 건설할 것"
상태바
한동우 청송 군수, ‘청정 청송’ 이미지 살려 세계적 힐링시티 건설할 것"
  • 정재우 기자
  • 승인 2013.12.2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 (한동수 청송군수 사진)
한동수 청송 군수는 신년사에서 2014년 새해에는 “자연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청송”이란 군정 슬로건 아래 5대 군정목표를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청정 청송’이미지를 살려 세계적 힐링․슬로시티 건설과 문화․관광․농업으로 잘사는 청송건설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국민행복 희망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데 힘을 결집하여 함께 내일을 열어갈 수 있도록 하나로 뭉쳐 나가야 할 것이며, 우리 군에서 구상하고 있는 정책들이 군 발전과 성장 동력이 되도록 하는데 적극 노력하겠고 했다.
또한 군정 전 분야에 경영행정을 접목하여 군민 모두가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문화융성시대에 발맞추어 정신문화와 자연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지는 새로운 관광산업을 육성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말했다.

이러한 목표달성을 위하여 올해 군정운영 5대 전략과제를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청송 △소득이 보장되는 부자청송 △웃음이 살아나는 행복청송 △미래로 도약하는 희망청송 △누구나 찾고 싶은 그린청송 건설로 잡고, 구체적으로 실현하고자 전력추진토록 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