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미니 2집 '멜팅 포인트' 선주문량 170만장 돌파
상태바
제로베이스원, 미니 2집 '멜팅 포인트' 선주문량 170만장 돌파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10.27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 미니 2집 '멜팅 포인트' 선주문량 170만장 돌파. 사진=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 미니 2집 '멜팅 포인트' 선주문량 170만장 돌파. 사진=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26일 앨범 유통사인 지니뮤직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2집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는 선주문량 170만 2천 장을 넘겼다. 

이로써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로 발매 단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직행한 데 이어 '멜팅 포인트'로 2연속 밀리언셀러 달성의 청신호를 밝혔다.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셀러에 직행한 역대 최초의 케이팝(K-POP) 그룹인 제로베이스원이 신보로 재차 케이팝 기록을 갈아치울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로 써클차트의 9월 월간 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 203만 4594장을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케이팝 그룹 중 데뷔 앨범으로 2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건 제로베이스원이 처음인 가운데, 이들은 역대 최고, 역대 최초 기록을 연이어 경신하며 '탈 신인급'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멜팅 포인트'는 지금 이 순간, 제로베이스원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순도 높은 얼음이 0도에서 녹는 것처럼, 아홉 멤버가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을 담은 강렬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나간다는 포부다. 타이틀곡은 '크러시'(CRUSH, 가시)로 제로즈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그들을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노래한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2집 '멜팅 포인트'는 오는 11월 6일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