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심 공략” 롯데백화점, 하이브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협업
상태바
“팬심 공략” 롯데백화점, 하이브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협업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3.11.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 공식 상품 600여종 70% 할인
롯데백화점몰에서 진행하는 하이브 블랙프라이데이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몰에서 진행하는 하이브 블랙프라이데이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롯데백화점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와 협업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브는 2021년부터 매년 아티스트 공식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어왔다. 지금까지는 커머스 플랫폼인 ‘위버스샵’에서만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해왔지만, 올해는 처음으로 외부 채널인 롯데백화점몰과 롯데온에서도 선보인다.
먼저, 오는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총 600여종의 인기 아티스트 관련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로고나 일러스트 등이 담긴 의류, 가방, 액세서리, 문구 등을 일괄적으로 7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후드 티셔츠, 미니 백, 피규어, 키링 등이 있다. 그 외에도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및 팬미팅 현장이 담긴 DVD 등의 영상출판물도 5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단독으로 재출시한다. 지난 2021년 출시한 ‘BTS X 맥도날드’ 컬래버레이션 티셔츠와 양말, 키링 등을 이번 행사에서 판매한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롯데백화점몰과 롯데온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 상당의 L.POINT(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송화석 롯데백화점 스포츠팀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협의 기간에만 4개월이 소요되었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롯데백화점만의 이색 행사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