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힐튼, 창립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 힐튼, 창립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12.0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명 한정 다이닝 멤버십 한정 출시 및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한국 힐튼이 창립 4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힐튼 제공
한국 힐튼이 창립 4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힐튼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한국 힐튼은 내달 7일 자로 40주년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 힐튼은 힐튼가든인 서울강남, 콘래드 서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우선, 힐튼가든인 서울강남에서는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8일까지 체크인 고객에게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등이 포함된 40주년 기념 럭키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가든 비스트로’에서는 뷔페 3+1 프로모션 ‘포에버 투게더(4 Ever Together)’가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3인 고객 이용 시 네 번째 고객은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일부터 8일까지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은 내년 1월부터 3월까지다.

콘래드 서울과 성남 분당구의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두 호텔을 교차해서 쓸 수 있는 다이닝 멤버십을 한정적으로 출시했다. 단 400명만 가입할 수 있는 회원가 40만원의 본 멤버십에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멤버십 카드 소지자는 콘래드 서울과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레스토랑 이용 시 주중 최대 20명까지 25% 할인, 금요일에서 일요일 최대 10명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다른 프로모션이나 할인과 중복 사용할 수 없으며, 호텔별로 이용 제한일을 다르게 적용하고 있다.

그 외에도, 멤버십 혜택으로 △37 그릴 & 바 △제스트 △아트리오 △버티고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권 바우처 4매, 제스트 뷔페 평일 점심 40% 할인 쿠폰 2매 (2023년 12월 및 2024년 1월 제외), 버티고 바 비글루 보증 수수료 면제 티켓 2장(비글루 운영 기간 중 적용 가능)과 와인 교환권 1매로 구성된 콘래드 서울 레스토랑 이용 바우처가 추가로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 제스트 뷔페에서는 오는 15일까지 평일 점심 20%, 오는 26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평일 점심 및 저녁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티고 바에서는 오는 8일까지 여러명이 나누어 먹을 수 있는 버티고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셰어링 피나콜라다를 4만원에 즐길 수 있다. 

더 누들 바는 동일한 기간에 4만원 세트 메뉴를 제공하고, 아트리오와 37 그릴앤 바도 오는 8일까지 40만원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1층에 위치한 10G 카페에서도 같은 기간 힐튼을 상징하는 파란색 색상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 40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예약 및 투숙기간은 오는 7일부터 내년 2월 29까지다. 패키지에는 디럭스룸 1박, 조식 2인, 레드와인 1병, 콘래드 덕과 콘래드 베어가 포함되어 있다.

마크 미니 한국 지역 총괄 총지배인은 “힐튼은 고객들에게 글로벌 문화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확장을 통한 인프라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