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이다희, 심사위원 이석훈·백호·서은광·솔라·웬디 이어, 김재환 합류
공식 포스터 공개로 새로운 돌풍 몰고올 보컬 보이그룹 탄생 예고
공식 포스터 공개로 새로운 돌풍 몰고올 보컬 보이그룹 탄생 예고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 올라운더 아티스트 김재환의 심사위원 합류 소식과 함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년 1월 26일 첫 방송을 확정한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은 완성을 향해 단계를 쌓아가는 과정이라는 뜻의 '빌드업' 프로젝트.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탄생시키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오늘(26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프로그램을 이끌 단독 MC 이다희를 중심으로 '보컬들의 보컬'이라고 불리는 연예계 최강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한 보컬 특화 심사위원 군단의 카리스마가 담겨 눈길을 끈다.
내로라 하는 명품 보컬의 심사위원 라인업 만으로 첫방 기대감을 제대로 예열시킨 '빌드업' 티저 포스터 속 '후즈 더 포'(WHO'S THE FOUR) 문구도 주목할 만하다. 최종 멤버 4인으로 빌드업될 신(新)보컬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하며 신호탄을 쏘아올린 것.
새로운 구성과 신선한 조합을 예고하고 있는 '빌드업'은 첫 녹화 분위기 또한 예사롭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심사위원들은 첫 녹화부터 "지금 이대로 데뷔해도 될 것 같다" "홀리는 음색" "기대 이상이라 당황스럽다" 등 기대의 평을 쏟아냈다고. 과연 2024년 가요계 혜성처럼 등장할 '육각형' 보컬 보이그룹은 어떤 모습일지, 그 시작이 될 '빌드업' 첫 방송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2024년 1월 2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