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부터 티까지” 필메이트, 겨울 시즌 음료 메뉴 선봬
상태바
“에스프레소부터 티까지” 필메이트, 겨울 시즌 음료 메뉴 선봬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4.01.26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모어 크림 샷시나몬 초콜릿 블렌디드‧쥬시 애플 티’ 등 3종 구성
필메이트, 겨울 시즌 음료 메뉴 3종 출시. 사진=필메이트 제공
필메이트, 겨울 시즌 음료 메뉴 3종 출시. 사진=필메이트 제공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필메이트는 겨울 시즌 시그니처 음료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시그니처 음료 3종은 필메이트가 지난달 강남역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메뉴이다. 필메이트의 강점을 살린 시그니처 음료라는 뜻에서 메뉴명 뒤에 고유 넘버(NO.)를 붙였다.
신메뉴는 에스프레소 메뉴부터 티 메뉴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스모어 크림 샷’은 따뜻한 에스프레소에 초콜릿 크림과 마시멜로우를 곁들인 에스프레소 음료다. 필메이트 에스프레소에 카카오 파우더로 만든 초콜릿 소스가 어우러지며 초콜릿의 풍미를 극대화한단 게 사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구운 마시멜로우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어 퐁듀를 연상시킨다. ‘시나몬 초콜릿 블렌디드’는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을 넣은 시원한 초콜릿 블렌디드에 시나몬을 첨가했다. 음료 위에는 건조 마시멜로우를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쥬시 애플 티’는 사과와 무화과를 블렌딩한 티에 그린 애플 과즙을 더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사과와 무화과 과육을 첨가해 천연 과즙의 신선한 맛을 살렸다. 애플 사이더를 연상시키는 맛이 특징으로, 핫과 아이스 두 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필메이트 관계자는 “지난달 강남 1호점 오픈 이후 첫선을 보이는 시그니처 음료는 필메이트만의 개성을 담아 출시했다”며 “겨울의 설레는 분위기를 담은 한정판 신메뉴를 꼭 한 번 시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