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뮤지컬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전국 순회공연 개시
상태바
대원미디어, 뮤지컬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전국 순회공연 개시
  • 이용 기자
  • 승인 2024.02.0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전주, 제주, 안산, 고양 등 전국 순회공연 개최
대원미디어 “2024년 파워레인저 관련 다양한 콘텐츠 전개될 것”
사진=대원미디어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대원미디어는 뮤지컬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의 전국 순회공연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뮤지컬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는 전체관람가로 현재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지난해 12월 23일부터 인기리에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 3월 3일까지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는 파워레인저 시리즈 중에서도 국내에서 특히 인기가 많았던 시리즈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관객들이 더욱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무대와 공연 중간 마련된 포토타임 및 함께 춤추고 노래할 수 있는 시간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관람객으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 티켓 오픈과 동시에 가족 및 아동극 뮤지컬 예매 1위를 기록(10월 24일)하기도 했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전국 순회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3월3일부로 종료되는 서울 공연에 이어서 △부산(KBS부산홀 3월 16일 ~ 3월 17일) △전주(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3월 23일 ~ 3월 24일) △제주(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 3월 30일 ~ 3월 31일) △안산(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4월 6일 ~ 4월 7일) △고양(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5월 4일 ~ 5월 5일) 등 이외에도 다양한 지역에서 전국 순회공연이 지속 전개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공룡을 모티브로 하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는 지난 2014년 국내에 선보인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공연도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