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K-뷰티 열풍 타고 ‘뷰티상담소’ 론칭…이미용 매출 성장세
상태바
홈앤쇼핑, K-뷰티 열풍 타고 ‘뷰티상담소’ 론칭…이미용 매출 성장세
  • 오시내 기자
  • 승인 2024.11.06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50분에 ‘뷰티상담소’ 방송
홈앤쇼핑이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50분에 ‘뷰티상담소’를 방송한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이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50분에 ‘뷰티상담소’를 방송한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홈앤쇼핑은 이미용 부문 매출이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며, 이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이미용 특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달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50분에 ‘뷰티상담소’를 방송한다. 뷰티상담소’는 피부 고민 해결부터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다양한 뷰티 솔루션을 홈앤쇼핑의 인기 상품을 통해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홈앤쇼핑을 대표하는 뷰티 멘토 오영란 쇼호스트와 뷰티 루키 전재혁 쇼호스트가 진행한다.
기존 방송과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콘텐츠로 구성된 ‘뷰티상담소’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즌 아이템과 신규 아이템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AHC 프라임 엑스퍼트 패키지를 선보였고, 이후 순차적으로 AHC 쿠션, 동국제약 앰플 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홈앤쇼핑의 이미용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기준 185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현재 기준 1595억원을 달성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7년 연속 매출, 판매수량, 재구매율 1위를 차지한 ‘철벽녀’가 있으며 누적 매출 2200억을 넘기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뷰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홈쇼핑 이미용 산업을 선도하는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상품 개발과 뷰티상담소 같은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이미용 카테고리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