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와로브스키와 협업 ‘겨울 시즌 패키지’ 출시
상태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와로브스키와 협업 ‘겨울 시즌 패키지’ 출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11.2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시즌 패키지’ 내년 2월까지 진행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겨울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겨울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세계적인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손잡고 겨울 시즌 패키지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 시즌 패키지는 워커힐의 매력을 담아낸 3종으로 구성했다. 각 패키지에는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준비한 기브어웨이 또는 겨울 시즌 음료 및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됐다.
스와로브스키 기브어웨이는 연말연시 분위기를 더욱 빛내줄 샷글라스 세트와 메시지 카드 또는 나의 새해를 다짐하는 순간을 완성해줄 크리스털 볼펜으로 구성했다.  이번에 워커힐이 출시한 겨울 시즌 패키지 3종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버블리 리트릿’, 겨울의 고요함과 자연이 어우러진 더글라스 하우스의 ‘글로잉 윈터’, 트렌디한 매력의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스테이 인 크리스털’이다. 패키지 선택 시 스와로브스키 기브어웨이 혜택 또는 투고(TO-GO)로 즐길 수 있는 와인과 스낵, 조식과 시즌음료 중 취향에 따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와인과 스낵이 제공되는 혜택을 선택하면 객실에서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갈릭 브레드 스틱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더파빌리온의 시즌 음료와 디저트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 먼 길 떠나지 않고도 겨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공간 워커힐에서 마련한 특별하고 빛나는 패키지를 활용해 고요하고 아늑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