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겨울 시즌 스페셜 스테이크 출시
상태바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겨울 시즌 스페셜 스테이크 출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11.2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출시 기념 세트 메뉴 및 와인 혜택 마련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는 겨울 시즌 스페셜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는 겨울 시즌 스페셜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이탈리아 현지의 풍미를 담은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클래식, 투 파인 비스테카’다. ‘비스테카’는 스테이크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이번 시즌에는 이탈리아의 특색을 그대로 담아낸 스페셜 스테이크 2종과 엄선한 와인 페어링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2종은 프렌치랙(양갈비), 본인(Bone-in) 스테이크로 피에몬테와 피렌체 지역의 특색을 더해 더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탈리안 스테이크다.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는 부드럽게 구워낸 양갈비에 피에몬테의 자연을 표현한 피스타치오 칩, 단호박 퓌레, 발사믹 양파가 조화로운 프렌치랙 스테이크다. 프렌치랙만의 풍부한 풍미를 다양한 가니쉬와 곁들여 먹을 수 있다. 피에몬테는 알프스 산맥에 둘러싸인 이탈리아 북부 지역으로 이탈리아 요리의 본고장으로 꼽히는 미식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이와 어울리는 와인도 엄선해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알리브리안자 바롤로 포이아나’는 피에몬테 지역의 와인으로 ‘와인의 왕’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함께 추천하는 시즌 와인 ‘2019 크라임스 쉬라즈’와 더불어 양갈비의 풍미를 극대화하고 조화를 이루는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시즌 와인 ‘라 본치아 끼안띠’와 ‘몬탈토 꼴레지오네 디 파밀리아 멜롯’은 스테이크의 풍미를 한층 더 깊게 만들어주는 페어링 추천 와인이다. 스테이크 2종 출시를 기념 혜택도 마련했다. 피렌체 본인 비스테카,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함께 선보이며,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내달 22일까지 사용 가능한 세트 메뉴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 시즌 스테이크 신메뉴 단품 또는 세트 주문 시 오는 1월 31일까지 시즌 와인 보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내달 9일부터 22일까지는 2주간 40%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내달 2일부터 8일까지는 7일간 ‘스테이크 & 글라스 와인 페어링 위크’를 진행해 17시 이후 스테이크 주문 시 모든 글라스 와인을 6900원에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