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이춘만 기자] 인천N방송은 최정상 인기 아이돌 엑소의 단독콘서트 기자회견 영상(2편)을 CH 42번에서 송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이 영상은 콘서트 시작 전 엑소 멤버들의 솔로무대 등 개별인터뷰와 크리스 탈퇴에 대한 첫 공식입장을 담은 영상이다.
이 영상을 보기 위해선 PC와 스마트폰으로 인천N방송을 검색해 CH42번에 접속하면 된다.
인천N방송은 엑소 영상 이외에도 음악 관련 채널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대표적인 채널로 전문 성악 및 가곡 등 무대 공연을 방송하는 ‘Music&Arts(CH 20)’와 세계정상급 연주팀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연주한 무대 실황을 방송하는 필그림뮤직(CH 78) 등이 있다.또한 인천관광 채널(CH 61)을 운영하고 있는 인천도시공사는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한류관광콘서트, 한류문화축제 등 인천을 대표하는 각종 행사와 인천 관광지 동영상 정보를 방송하고 있다.앞으로 인천N방송은 소녀시대와 엑소, 걸스데이, 비스트 등 수많은 한류 아이돌 스타의 공연영상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따라 인천시민은 물론 전국 어디서나 스마트폰앱 인천N방송을 다운받으면 기존 지상파 방송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영상과 유료 공연영상 등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