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연말연시 ‘고객사은행사’ 실시
상태바
sc제일은행, 연말연시 ‘고객사은행사’ 실시
  • 이진영 기자
  • 승인 2009.12.2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준비된 ‘행복드림 축제 한마당’ 행사에서 고객사은행사 중 캐릭터 복장을 한 SC제일은행 공평동 지점 직원들과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고객
[파이낸셜 투데이=이진영 기자] sc제일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사은행사의 일환으로 ‘행복드림 축제 한마당’ 행사를 전 영업점에서 실시한다" 23일 밝혔다.

21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3주간 SC제일은행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고객들이 직원과 함께 즐기고 감동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SC제일은행은 한국 민속놀이인 제기차기 및 엿치기, 새해 소망을 기재해 나무에 걸고 2010 새해 소원을 비는 소망트리, 사진 속 추억을 만드는 포토존 행사를 마련했다.제기차기 및 엿치기는 방문하는 고객이 원할 경우 참여할 수 있으며, 사진 속 추억을 만드는 포토존 행사를 위해 각 지점에는 사진기가 마련돼 있다. 포토존 행사 참여를 원할 경우 SC제일은행 해당 지점 직원에게 요청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연말연시 분위기에 맞춰 전 SC제일은행 지점을 풍선으로 장식하고, 직원들은 캐릭터 복장 등을 착용해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또한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과도 마련되어 고객들이 은행 업무를 보면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3일은 ‘행복 데이’로 지정해 SC제일은행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운수 대통을 바라는 행복 추첨 행사가 진행된다. “행복 데이’ 이벤트 추첨을 통해 ‘정육점 한우 등심 1근’, ‘주유소 만땅 1회 주유권’ 과 ’불우이웃 돕기 성금 1만원 내기‘등의 다양한 선물을 고객에게 제공한다.SC제일은행 관계자는 “고객중심주의를 표방하고 있는 SC제일은행에서 고객과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이자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장(場)으로서 이런 고객 행사를 열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연말연시에 SC제일은행을 찾은 고객분들이 은행 업무를 처리하심과 동시에 즐거움도 함께 가져가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파이낸셜 투데이=매일일보 자매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