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지식공유 콘서트 ‘GREAT 토크 인터러뱅’ 개최
상태바
신한카드, 지식공유 콘서트 ‘GREAT 토크 인터러뱅’ 개최
  • 배나은 기자
  • 승인 2015.07.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배나은 기자] 신한카드는 문화마케팅 브랜드인 ‘GREAT 시리즈’의 일환으로 ‘신한카드 GREAT 토크 인터러뱅’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신한카드 GREAT 토크 인터러뱅은 일상의 질문과 고민들에 대해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관객들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색다른 깨달음을 선물하는 지식공유 토크 프로그램이다.
‘인터러뱅(Interrobang, ?!)’은 물음표와 느낌표를 합쳐 탄생한 신조어로 끝없는 질문(?)을 통해 새로운 대답(!)에 이르는 혁신적 사고방식을 뜻한다. 새로운 창조의 원동력은 늘 일상의 사소한 질문에서 비롯된다는 메세지를 네이밍에 담았다.오는 31일 저녁 7시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첫 선을 보이는 신한카드 인터러뱅이 던지는 첫 번째 질문은 ‘당신, 혼자의 힘을 믿나요?’이다.혼자 살고, 혼자 비즈니스 해야 하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대한민국의 ‘파워풀한 혼자들’이 연단에 오른다.
1인 영화 제작사인 ‘구혜선 필름’을 설립하며 배우에서 영화감독으로 변신한 구혜선 감독, MBC ‘나 혼자 산다’를 기획하며 1인 가구의 재미와 애환을 그려낸 이지선 PD, 아시아 최초의 1인 미디어 매니지먼트 ‘트레져헌터’의 송재룡 대표가 세상을 바꾸는 ‘혼자의 힘’을 역설할 예정이다.강연자들의 토크가 모두 끝난 후에는 ‘관객 Speaker’의 5분 스피치가 이어진다. 신한카드는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의 응모를 받아 행사의 마지막 연사로 참여할 관객 Speaker를 선정할 계획이다.각 연사들의 강연 영상은 지식 공유 차원에서 매달 신한카드 페이스북에서 한 편씩 공개되며 2030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트렌드와 이슈를 지속 발굴해 매 분기마다 새로운 주제와 질문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고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카드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한편 신한카드는 올해 새롭게 론칭한 문화마케팅 브랜드 ‘GREAT 시리즈’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특히 공개 오디션 방식의 인디밴드 육성 프로그램 ‘GREAT 루키 프로젝트’와 LG아트센터의 개성 강한 공연 문화 컨텐츠를 선별한 ‘GREAT 아트 컬렉션’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