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라금융투자 ELW 사업부는 오는 14일부터 ‘노무라와 함께하는 건강한 ELW투자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노무라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13일까지 한달 간 국내 ELW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나의 건강한 ELW 투자기’ 투자수기 공모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워런트 상품을 투기가 아닌 투자상품으로 이해하고 건강한 ELW 투자의 모범이 되는 사례를 발굴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이혜나 노무라 금융투자 아시아 워런트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캠페인이 투자자들의 ELW투자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궁극적으로 건전한 투자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며 “노무라는 건강한 ELW 투자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투자 수기 공모 이벤트는 ELW에 투자하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노무라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종목코드 및 종목명, 매매일자, 해당 기초자산에 대한 투자 결정 이유, 워런트 선정 기준 등을 포함한 수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1등 수상자에게는 총 1,000만원 상당의 노무라 워런트 또는 현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2등 수상자 1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유명 호텔 피트니스 & 스파 패키지 이용권 3등 수상자 20명에게는 최고급 사양의 마우스 참가자 100명에게는 건강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