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설 프리미엄 가구백화점 ‘코펀몰’ 공식 오픈
상태바
부천 상설 프리미엄 가구백화점 ‘코펀몰’ 공식 오픈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4.2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가구 브랜드 총망라
국내외 45여 개 브랜드들이 각종 자사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사진=가구연합회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가구연합회는 프리미엄 가구 백화점 ‘코펀몰(KOFURN Mall)’이 지난 20일 공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코펀몰’은 국내 최대 규모 가구전시회 ‘코펀’이 기획하고 운영하는 1200평대 상설 가구 프리미엄몰이다. 부천 송내역 투나쇼핑센터 3층전관에서 볼 수 있는 코펀몰에는 에몬스가구, 인까사, 나이트세라피, 힐커, 세인트제임스 등 국내외 45여 개 브랜드들이 각종 자사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전시 품목으로는 침대, 쇼파, 서랍장 등 신혼 가구와 혼수 가구는 물론 1인용 가구, 학생용 가구, 인테리어 가구, 디자인 가구, 원목 가구, 수입 가구, 화이트 가구, 이케아 스타일 북유럽 가구에 이르기까지 그 품목만 수백 종에 이른다.코펀몰은 소비자들이 실내에서 다양한 가구제품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기획된 도심형 가구단지다. 방문객들을 위해 매달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9일까지 각종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오프라인 코펀몰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 휴무이므로 방문 전 날짜와 요일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코펀몰을 운영하는 가구유통사업단은 “‘코펀몰’은 앞으로 소비자들이 좋은 가구, 믿을 수 있는 가구들을 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체험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