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분양
상태바
대우건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분양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8.05.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본주택 11일 오픈 예정
수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야경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대우건설[047040]은 이달 랜드마크 주거상업복합 대단지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는 경기 수원시 대유평지구 2-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 최고 46층, 14개동, 전용면적 59~149㎡ 총 2355가구로 이뤄져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대유평지구는 KT&G가 연초제조창으로 사용하던 부지로 주상복합용지, 업무상업복합용지와 도시공원으로 구성돼 있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는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KTX와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이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과천~봉담간 도시고속화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앞에 송림초, 명인중, 장안고 등이 있고 수원 대표 명문학군인 정자동 학원가도 가깝다. 

단지를 둘러싼 도시공원 옆에 대형 상업시설이 예정돼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AK플라자 등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 옆에는 경기도의료원이 있으며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도 있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돼 일조, 채광, 환기 통풍이 우수하다. 1층에는 필로티가 적용되고 팬트리, 드레스룸, 공용욕실 등 특화평면도 도입된다. 

커뮤니티 센터에는 4레인 규모의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골프클럽, 피트니스 센터 G/X클럽 등 다양한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밖에도 푸른도서관, 어린이집, 북카페, 키즈카페, 체육시설, 게스트하우스 등도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사업지 옆에 마련되며, 입주는 오는 2021년 8월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400만원대 후반으로 책정될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