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오늘(10일) 엠넷 단독 쇼케이스…신곡 '월'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고스트나인, 오늘(10일) 엠넷 단독 쇼케이스…신곡 '월' 무대 최초 공개
  • 강연우 PD
  • 승인 2020.12.1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고스트나인. 사진 제공=마루기획.
그룹 고스트나인. 사진 제공=마루기획.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부산에서 단독 쇼케이스 무대를 꾸민다.

고스트나인은 오늘(10일) 오후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고스트나인 쇼케이스 '월' 인 부산)에 출격, 한층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을 만난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특히 타이틀곡 '월(W.ALL)' 무대를 통해 한층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이와 함께 부산의 핫플레이스에서 먹방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스트나인은 오늘(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새 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에는 지난 9월 가요계 문을 열고 마주한 새로운 세계의 벽을 넘어서겠다는 당찬 포부와 함께 빛을 향해 나아가는 고스트나인의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월'은 벽처럼 단단히 너를 지켜주는 수호자(Guardian)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웅장한 분위기 속 다양한 동선 변화를 활용한 고스트나인의 군무를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이렇듯 고스트나인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서울 63빌딩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 데 이어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단독 쇼케이스 무대를 꾸미며 '고층돌'로 등극, 역대급 컴백 무대로 탈신인급 실력을 입증할 계획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2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을 발표한 뒤, 밤 8시 Mnet 'GHOST9 SHOWCASE 'W.ALL' IN BUSAN'에 출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