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천마크' 카이, 오늘(14일) 게스트 출격…호스트 라비와 '찐친 입담'
상태바
'퀘스천마크' 카이, 오늘(14일) 게스트 출격…호스트 라비와 '찐친 입담'
  • 강연우 PD
  • 승인 2020.12.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NOW. '퀘스천마크' 게스트 카이. 사진 제공=네이버 NOW..
네이버 NOW. '퀘스천마크' 게스트 카이. 사진 제공=네이버 NOW..

가수 라비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question mark)'(이하 퀘스천마크)에 절친 카이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퀘스천마크'는 세상의 모든 물음표를 없앤다는 콘셉트의 쇼로, 음악, 예능, 패션부터 사회적 이슈까지 다양한 분야의 궁금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게스트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면서 매 방송마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14일) 방송에는 라비와 같은 '우정패딩즈' 멤버로 잘 알려진 가수 카이가 게스트로 나선다. '우정패딩즈'는 샤이니 태민의 주도로 패딩을 맞춰 입으면서 만들어진 연예계 친목 모임으로, 라비와 카이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찐친 케미’를 과시하기도 했다.

카이는 오늘 방송을 통해 엑소 데뷔 9년 차에 솔로 가수로 출사표를 던진 소감과 솔로로 활동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 솔직담백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앨범 발매 이후 음악 방송과 라디오는 물론 예능프로그램과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면서 겪은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다.

특히, 평소에도 남다른 입담을 자랑하는 라비와 카이의 찐친 모먼트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두 사람은 서로 친해지게 된 계기부터 만나면 주로 하는 대화 주제와 서로의 성향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카이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퀘스천마크'는 12월 14일 저녁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