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혁명' 박지훈-이루비-영훈, 은밀한 진실 게임 '긴장감 up'
상태바
'연애혁명' 박지훈-이루비-영훈, 은밀한 진실 게임 '긴장감 up'
  • 강연우 PD
  • 승인 2020.12.1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아하는 사람 없다"고 거짓말하는 이경우, 왕자림 향한 가슴앓이 숨길 수 있을까?
공주영-왕자림 커플에 심란해하는 이경우의 의미심장한 눈빛 포착
26화, 12월 17일 오후 5시 카카오TV·네이버 시리즈온서 방송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 26화 스틸. 사진 제공=카카오TV.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 26화 스틸. 사진 제공=카카오TV.

웹드라마 '연애혁명' 속 사랑스러운 커플 박지훈-이루비 앞에서, 영훈은 은밀한 짝사랑을 끝까지 감출 수 있을까?

박지훈, 이루비, 영훈의 예측불가 삼각관계가 펼쳐지고 있는 '연애혁명'에서 가슴 찌릿한 진실게임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애교만점 순정남 '공주영'(박지훈 분)과 까칠한 냉미녀 '왕자림'(이루비 분)의 신개념 개그 로맨스로, 만화를 찢고 나온 듯 훈훈한 비주얼의 캐릭터들이 펼쳐내는 두근두근 러브라인과 우정을 그려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늘(17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연애혁명'에서는 공주영이 자취하던 원룸에서 이사해야 할 사정이 생기자, 친구들이 그의 방에 모여 마지막 파티를 벌이는 가운데 흥미진진 진실게임이 펼쳐진다. 장난감 거짓말탐지기까지 동원한 진실게임은 누군가에게는 큰 웃음을, 누군가에게는 손 떨리는 긴장감을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절친 공주영의 여자친구인 왕자림을 향한 짝사랑을 숨기고 있는 '이경우'(영훈 분)는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없다'고 대답하면서도 은근히 긴장되는 모습을 보이는 등 과연 그가 끝까지 속마음을 감출 수 있을지 보는 이들조차 숨죽이게 할 예정이다.

진실게임에서 거짓말을 하며 마음에 불편함을 느낀 이경우는 괜히 왕자림에게 "네 차례"라며 바톤을 넘긴다. 하지만 이경우는 막상 왕자림에게는 어떤 질문을 할지 망설이고, 공주영과 왕자림을 번갈아 살피는 등 의미심장한 눈빛과 표정을 보여준다고. 언제나 쿨하고 시크했던 평소와는 너무나 다른 이경우의 모습이 드러나, 아무 것도 모르던 공주영과 왕자림, 그리고 친구들이 그의 짝사랑을 눈치챌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진실게임에 관심이 높아진다.

'연애혁명' 제작진은 "이경우에게 공주영은 가정 불화로 힘들었던 중학교 시절 자신의 비밀을 끝까지 감춰주고 언제나 곁에 있었던 소중한 친구여서, 더욱 왕자림에 대한 짝사랑을 숨기고 싶을 것"이라며, "이번 26화에서 이경우가 짝사랑을 끝까지 숨길 수 있을지, 비밀스러운 삼각관계에 조금씩 변화의 바람이 불지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카카오M이 기획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요즘 시대 감수성에 맞게 현실감 있게 담아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232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네이버웹툰에서 2013년 연재 이후 목요 웹툰 부동의 1위, 평점 9.9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10대-2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카카오TV와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매주 목, 일요일 오후 5시 만나볼 수 있다. 각 20분, 총 30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